서문탁 & 손승연 - 사랑, 결코 시들지 않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문탁 & 손승연 - 사랑, 결코 시들지 않는

일상/아무거나

by 알록달록 음악세상 2020. 10. 3. 19:43

본문

반응형
서문탁 - 사랑, 결코 시들지 않는

 

사자후 창법 서문탁님
강하시다;;

 

 

 

기억해줘 널 사랑한
한 슬픈 영혼이 여기있었다는 걸
이젠 너의 곁을 지킬수 없는 날
죽었다고 생각해
사랑없는 삶 그것과 같을테니

무너지는 날 용서하길 바래
이렇게 너를 잊을 순 없었어
그저 술에 취해 너를 잊어버리는 건
내가 무너져 너를 지우는 것

언젠간 너를 잃고 살아가게 되겠지만
시간이 너를 떠나가게 만들겠지만
나는 그것조차 아플 것 같아
널 잊는 나의 모습이 하지만

기억해줘 널 사랑한
한 슬픈 영혼이 여기 있었다는 걸
이젠 너의 곁을 지킬수 없는 날
죽었다고 생각해
사랑없는 삶 그것과 같을테니

언젠간 너를 잃고 살아가게 되겠지만
시간이 너를 떠나가게 만들겠지만
나는 그것조차 아플 것 같아
널 잊는 나의 모습이 하지만

기억해줘 저 하늘이
너를 되돌려줄 그날 다시온다면
두번 다시는 이렇게 힘없이
너를 잃진 않겠어
나 없는 그 곳 보낼수가 없으니

슬퍼하지마 이별이 아냐
잠시 우리 사랑 쉬고 있을뿐 -

기억해줘 널 사랑한
한 슬픈 영혼이 여기있었다는 걸
이젠 너의 곁을 지킬수 없는 날
죽었다고 생각해
사랑없는 삶 그것과 같을테니

오 나의 마지막 순간이 이보다 더
행복할 순 없으니 그댈 난 사랑해 -

 

 

 

 

 

 

 

 

 

손승연님 버전
손승연님도 보이스 코리아 나오실 때부터 봤는데 그냥 괴물이시다 (노래 실력이)
우리 학교에 행사도 오셔서 라이브도 들었었다
이런 발성으로 노래해보고 싶다
진짜 인간이 아니시다
그리고 노래도 너무 명곡이고 마지막에 소름 돋는다

 

 

 

 

 

 

 

 

 

 

박보람 - 세월이 가면

 

 

 

 

원곡 가수는 최호섭님

박보람님이 슈퍼스타k 나왔을 때 이 곡 불렀었다

 

 

 

 

그대 나를 위해 웃음을 보여도
허탈한 표정 감출 순 없어
힘없이 뒤돌아서는 그대의 모습을
흐린 눈으로 바라만보네
나는 알고 있어요 우리의 사랑은
이것이 마지막이라는 것을
서로가 원한다 해도
영원할 순 없어요
저 흘러가는 시간 앞에서는
세월이 가면 가슴이 터질듯한
그리운 마음이야 잊는다해도
한없이 소중했던 사랑이 있었음을
잊지말고 기억해줘요

나는 알고 있어요 우리의 사랑은
이것이 마지막이라는 것을
서로가 원한다 해도
영원할 순 없어요
저 흘러가는 시간 앞에서는
세월이 가면 가슴이 터질듯한
그리운 마음이야 잊는다해도
한없이 소중했던 사랑이 있었음을
잊지말고 기억해줘요
잊지말고 기억해줘요

 

 

 

 

 

 

 

 

 

 

 

 

 

 

 

 

오늘도 알바를 하고 왔다
추석 연휴땜에 원래 먹는 식당이 문을 안 열어서 차타고 일반 음식점을 갔는데 삼계탕이 있었다
삼계탕이 너무 먹고 싶었는데 제일 비쌌다 (만원)
공장장님한테 얼마까지 시켜도 되냐고 하니까 신경쓰지 말고 일단 시키라고 하셔서 삼계탕 먹어도 되냐니까 바로 웃으면서 아이씨! 이랬다 
그래서 칠천원짜리 갈비탕 먹었다

갈비탕도 맛있었다
근데 일이 너무 하기싫다 이제 그만 항복할 때가 된 것 같다
일 같이 하는 친구도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카톡으로
죽여줘.... 어으...

라고 하길래 웃겼다

 

 

 

그리고 일이 끝나면 집와서 게임을 친구랑 같이 하고 싶은데
같이 할 친구가 없어서 맨날 혼자한다
서든도 혼자 하고 오버워치도 혼자 하고 롤도 혼자 한다
친구가 빨리 자취를 하거나 집에서 컴퓨터를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