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리아빈 - 판타지 [+악보] / Scriabin - Fantasie in B Minor, Op. 28 [+PDF 악보]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리아빈 - 판타지 [+악보] / Scriabin - Fantasie in B Minor, Op. 28 [+PDF 악보]

클래식/클래식(+악보)

by 알록달록 음악세상 2020. 9. 28. 19:56

본문

반응형
Xiayin Wang(샤인 왕) - 스크리아빈 판타지

 

내가 한 때 너무 좋아서 계속 반복 재생했던 스크리아빈 판타지

곡이 조금 빠르게 질리는 느낌은 있지만 처음 들었을 땐 정말 오르가즘 느꼈었다

이 곡 처음 들었을 때 내 목표가 스크리아빈 소나타 4번이랑 이 곡 내가 원하는 속도로 미스터치 없이 연주하기 였다
근데 지금은 그래도 스크리아빈 소나타 4번을 더 좋아한다

내가 좋아하는 부분은 1분 38초부터
그 뒤에도 미칠 것 처럼 계속 좋은 부분 나오다가 4분 56초부터 폭풍 오르가즘
악보도 뽑아서 쳐봤는데 5분 2초까지는 악보 보기가 쉽고 진짜 재밌는데 5분 2초부터 악보가 토나올 정도로 안 읽히고 또 그 부분 지나서 5분 26초 부터는 그냥 연습하기 싫어진다

근데 아무리 듣기 좋은 거장의 연주라도 단순히 귀로 듣는 것과 내가 직접 칠 때의 희열은 차원이 다르기 때문에 난 다 내가 직접 연주하는 게 목표다

어쨌든 추천곡이고 판타지(환상곡)라는 제목을 가진 곡들은 다 내 취향인 것 같다
환상곡은 형식에 구속을 받지 않고 자유로운 형식으로 창작한 곡을 말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완성도를 떠나서 작곡가마다의 색깔이 정말 잘 드러나는 것 같고 멜로디도 가장 자유롭게 써서 그런지 다 아름답고 낭만적이다
모차르트의 판타지도 진짜 진짜 좋고 쇼팽 판타지도 진짜 진짜 진짜 좋고 멘델스존 판타지도 진짜 좋고 슈만 판타지도 짱 좋다
이 곡들도 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연주들로 올릴 예정

 

 

 

 

스크리아빈 판타지.pdf
0.69MB

 

 

 

 

 

 

악보 보면서 들을 수 있는 영상
연주는 위에 꺼를 훨씬 더 추천

 

 

 

 

 

 

 

 

 

 

 

 

요즘 클래식을 너무 안 올린 것 같아서 다시 자주 올릴 예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