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크루 - 너에게 두번째 이야기 (feat. 이지영) (+가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플크루 - 너에게 두번째 이야기 (feat. 이지영) (+가사)

가요/버디버디, 싸이월드 미니홈피 노래

by 알록달록 음악세상 2020. 6. 1. 10:28

본문

반응형

 

 

 

내가 어릴 때부터 제일 좋아했던 노래
어릴 때는 랩하고 발라드가 섞인 랩발라드 노래들을 제일 좋아했던 것 같다
랩을 하는 사람과 목소리 좋은 사람이 피처링을 한 곡들
보통 그런 곡들이 멜로디가 너무 좋았던 것 같다

이 곡은 그 중에서도 내가 제일 좋아하고 미친 듯이 좋아했던 곡이다

mc몽이 멤버로 있던 피플크루가 불렀던 곡인데

뮤비도 좋다

 

 

 

 

 

피플크루 - 너에게 두번째 이야기

 

하루하루 널 잊으려 해도

자꾸자꾸 너 생각이 나고

눈물이 눈물이 흘러내리고

니 생각과 추억에 잠 못 이루고

 

너무 힘이 들어 가슴이 아파와

오직 나에겐 너 밖에 없는데

넌 자꾸 왜 그렇게 냉정히 말하는데

나 혼자 나 이젠 어떻게 해야 되는데

 

전화벨이 울렸어

수신자 표시 되지 않는 번호였어

혹시나 하는 너 일지도 모르는

생각에 숨을 멈추고

 

답답해 너무나 답답해

외로이 나 몰래 나 혼자 우는게

못 잊어 너를 못 잊어

아픔이 가시지 않아 이젠 어떡해

 

나에게 계속되는 이 힘든 어려움

더 더욱 늘어가는 나의 슬픈 외로움

얼굴을 타고 끝없이 내리는 눈물

그 안에 퍼져가는 너에 대한 그리움

 

I say don't go

난 잊을 수 없어

영원히 함께 하자고

했던건 너잖아

나 힘들어

널 지울 수가 없는걸

널 사랑해

나는 이미 또 다른 너인데

 

하루하루 널 잊으려 해도

자꾸자꾸 너 생각이 나고

눈물이 눈물이 흘러내리고

니 생각과 추억에 잠 못 이루고

 

친구들이 나를 보고 바보래

여자는 많으니까 너를 잊어버리래

너 없이 소용없다는 걸 나는 아는데

그래도 울고 있는 나를 보고 바보래

 

넌 내가 널 잊을거라고 생각해

천만에 내 마음은 언제나 너 한 곳을

이러다 지쳐서 잊을 거라 생각해

천만에 너를 위해 나는 기도해

 

내 곁에서 있어주길 바라니

너 없이 아무것도 할수 없잖니

이대로 너와 헤어지지 못하니

제발 돌아와줘 간절히 원하니

 

오늘 만큼은 잠을 자고 싶어

너와의 생각은 잠시 모두 잊고

오늘 만큼은 잠을 자고 싶어

예전의 모습으로 되돌리고 싶어

 

I say don't go

난 잊을 수 없어

영원히 함께 하자고

했던건 너잖아

나 힘들어

널 지울 수가 없는걸

널 사랑해

나는 이미 또 다른 너인데

 

Oh 쉽게 너를 잊지 못하고 Yeh

함께 하잔 말은 못해도

빌게 다시 돌아오라고 Yeh

너 없이는 하루도 살 수 없다고

 

I say don't go

난 잊을 수 없어

영원히 함께 하자고

했던건 너잖아

나 힘들어

널 지울 수가 없는걸

널 사랑해

나는 이미 또 다른 너인데

 

하루하루 널 잊으려 해도

자꾸자꾸 너 생각이 나고

눈물이 눈물이 흘러내리고

니 생각과 추억에 잠 못 이루고

 

나 힘들어 (널 사랑해)

널 지울 수가 없는걸 (너를 지켜주지 못해 미안해)

널 사랑해 (널 사랑해)

나는 이미 또 다른 너인데 (너만을 위해 살겠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