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 안녕이란 말 대신 & I Do [듣기/가사/노래 추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 - 안녕이란 말 대신 & I Do [듣기/가사/노래 추천]

가요/버디버디, 싸이월드 미니홈피 노래

by 알록달록 음악세상 2020. 9. 18. 13:12

본문

반응형

 

 

 

추억의 노래☆

 

 

 

 

무슨 말을 하려고 그러고 있니
도대체 무슨 말이길래 말을 못하니
말을 하면 혹시 내가 그만,
울어버릴까봐 못하는 말이라면
그게 사실이라면
그래 차라리 말을 하지마 그러면
내가 알아서 알아들을테니
살짝 웃으며 돌아서 줄테니
네가 나의 곁을 떠나 다른 사람에게로 간다면
다면 다면 니가 떠난다면
내곁에 있는 것보다 다른 사람의 품이 좋다면
다면 다면 니가 니가 좋다면
언제라도 좋으니 안녕이란 말 대신 작은 미소
하나만 주면돼
너의 그 예쁜 입에서
절대로 듣기 싫은 말이 몇 개 있어
잘가 행복해 미안해
다른 사람이 생겼어 이해해
그래 그런 말들은 절대 듣기 싫어
가슴이 너무 아파
들을 수가 없어
너를 너무 사랑하나봐 이별은
뛰어 넘고 싶나봐.
이별장면이 없는 이별을 하고 싶어
이별의 말도 눈물로 난 너무 아퍼
어차피 너도 말을 하기 쉽지 않을거고
나도 들으면 또 분명히 울거고
보나마나 니가 떠나는데 문제많아
그리고 또 귀찮아 그러니 제발 떠나
아무말도 말아 난 괜찮아,
그렇게 웃으면서 떠나
네가 나의 곁을 떠나 다른 사람에게로 간다면
다면 다면 니가 떠난다면
내곁에 있는 것보다 다른 사람의 품이 좋다면
다면 다면 니가 니가 좋다면
언제라도 좋으니 안녕이란 말 대신 작은 미소
하나만 주면돼

난 니가 날 떠날걸 알아 괜찮아
안녕이란 말 대신 안녕이란 말대신
작은 미소 하나만 주면돼

 

 

 

 

 

 

 

 

 

 

 

별로 좋아하는 곡은 아니지만 보너스

 

 

 

 

서로를 느껴가면서
조금씩 서로 알아가면서
언젠가는 우리 어쩌면 둘이 I do

친구들 앞에서
우리가 친구사일 넘어서
둘이 영원히 함께 하기로 했다며 I do

And I I wanna know
나만 이렇게 느낀거냐고
아님 네 마음도 내 마음처럼
영원히 함께 할 꿈을 꾸는지

I do I do
영원히 함께 하겠다는 그 말 I do
너와 있을때마다
조심스럽게 마음속으로

I do I do
wanna spend my life with you 꿈을 꾸며 I do
소중한 그 맹세를 할 때
네곁에 내가 나의 곁엔 네가 있기를


손을 잡고 걸어가면서
서로에게 발을 맞춰보면서
영원히 함께 할 수 있는지 느껴봐

And I I need to know
나만 이렇게 느낀거냐고
아님 너도 내 마음처럼
영원히 함께할 꿈을 꾸는지

I do I do
영원히 함께 하겠다는 그 말 I do
너와 있을 때마다
조심스럽게 나의 마음속으로

I do I do
wanna spend my life with you 꿈을 꾸며 I do
소중한 그 맹세를 할 때
네곁에 내가 나의 곁엔 네가 있기를

이제 시작한 우리사랑
아직은 모든게 이르지만
그래도 나도 모르게
자꾸 꾸는 꿈 I do I do

그래도 나도 모르게
자꾸 꾸는 꿈 I do I do -

 

 

 

 

 

뭔가 우울하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