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패션 디자이너 유튜브 채널 추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가 좋아하는 패션 디자이너 유튜브 채널 추천

일상/아무거나

by 알록달록 음악세상 2020. 7. 11. 14:19

본문

반응형

 

[eng] 패션만렙 논나가 패션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본다면? (feat. 민주킴 전화연결) |넷플릭스 넥스트인패션

 

내가 요즘 좋아하는 유튜브 채널이 있어서 가져왔다
패션 유튜버 장명숙 님이신데 밀라논나 Milanonna 라는 채널명으로 유튜브 영상을 올리신다
유튜브 채널이름인 밀라논나는 이탈리아의 도시 이름인 밀라노와 이탈리아어로 할머니를 뜻하는 논나를 합친 말
그래서 밀라논나님은 자신을 부르는 지칭어로 할머니(논나)라는 말을 쓰시고 구독자들을 아미치(이탈리아 어로 친구들)라고 부르신다
용어부터가 너무 특색이 있고 신선한 것 같다
사실 나는 패션에 큰 관심이 없었어서 할머니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유튜브를 보면서 조금 알게 된 건 우리나라 패션 디자이너의 거장이시고 이탈리아에서는 "기사"라는 직위까지 받으셨다고 한다
아마 유튜브를 보면 패션에 관심이 없는 사람도 할머니 팬이 될 수도 있다
영상들이 다 너무 재밌고 할머니 말씀하시는 걸 듣고 있으면 존경심도 들고 너무 멋있으시다
내면도 외면도 너무 멋있으셔서 구독을 바로 눌렀다
위의 영상은 넷플릭스의 넥스트인패션 이라는 패션서바이벌 프로그램을 보고 할머니가 평가도 해보고 생각을 말씀해주시는 영상이다
꿀잼이다

 

 

 

 

[eng] 여름에는 뭐입지? 시원한 여름 코디 추천. H&M

 

이건 흐앤므에서 할머니가 직접 코디해보고 제품도 추천해주는 영상
나는 남자고 할머니는 여자옷을 추천해주시지만 성별이 다른데도 영상이 너무 재밌고 어떻게 코디하시는지 궁금하고 패션에 대해 공부하게 되는 영상이다
나도 최근에 패션에 대해 조금 관심이 생겨서 조금은 더 과감한 시도를 해보려고 하는 중이다
여자분들에게 완전 추천
남자도 추천

 

 

 

[eng] 과거 사진 FLEX

 

할머니 과거사진
포스가
너무 멋있으시다
어쩌면 저렇게 멋있으실까

 

 

 

[eng] “내 인생을 바꾼 사건은...” 20만 구독 감사 논나 Q&A (+실버버튼 언박싱) 【밀라논나】

 

영상을 너무 많이 가져왔나 싶다
그만큼 재밌는 영상이 많았다
할머니는 특별한 컨텐츠가 없어도 그냥 말씀하시는 게 귀기울여서 듣고 싶고 재밌게 말씀하신다

 

 

 

 

 

[eng] 연애 꼭 해야하나요? / 엄마가 결혼을 반대해요 /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요? 『논나의 아지트, 연애편』

 

 

할머니가 가끔씩 고민상담도 해주시는데 답변 해주시는 게 성숙하시고 지혜로우신 말씀을 하신다
상담 요청한 사람들에게 정말로 도움이 되는 답변들을 해주시는 것 같다
말씀하시는 방식도 우아하시다
상담사를 하셔도 될 것 같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