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 - 그녀가 말했다 (With 권진아)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토이 - 그녀가 말했다 (With 권진아)

가요/슬픈 거 듣고 싶을 때

by 알록달록 음악세상 2020. 5. 28. 10:03

본문

반응형

 

슬픈 발라드 진짜 잘 만드는 유희열님 + 발라드 진짜 잘 부르시는 권진아님
나는요 나는요 그댈 좋아해요 왜 이 부분이 너무 좋은 것 같다

오늘의 추천 발라드

 

 

새 옷을 사고

종일 tv를 켜놔도

자꾸만 멍하니 전화만 보네요

친굴 만나고

애써 아닌 척 밝게 웃어도

점점 난 약해져 가요

 

너무 잘라 우스워진 머릴 보며

다 터 버린 입술 보며

그댈 생각해

나 그댈 미워해

나 그댈 좋아해

내가 없는 하루

아무렇지도 않나요

 

나는요 나는요 그댈 좋아해요

그댄 나와 같은 맘 아닌가요

나 없이 나 없이 잘 지내지 말아요

행복하게 지내란 그 말 난 싫어요

 

마지막 표정

우리 함께 한 긴 날들보다

많은 걸 얘기했어요

 

라디오에서 흐르는 노래 속에

늘 함께 걷던 거리에

그대가 들려

나 그대가 보여

나 그댈 기다려

이런 날 아나요 그댄 내 생각하나요

 

나는요 나는요 그댈 좋아해요

그댄 나와 같은 맘 아닌가요

나 없이 나 없이 잘 지내지 말아요

행복하게 지내란 그 말 싫어

 

다시는 다시는 못 볼 것만 같아

마지막 인사 같아 잘 지내지 마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