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여진 - 끌어안고 싶어 (슈퍼갤즈ED OST 엔딩곡) [듣기/가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여진 - 끌어안고 싶어 (슈퍼갤즈ED OST 엔딩곡) [듣기/가사]

게임&만화/게임&애니 OST

by 알록달록 음악세상 2020. 9. 9. 15:11

본문

반응형

 

 

 

만화 ost중에서도 좋다고 느낀 노래가 몇 개 있는데 그것들도 올릴 예정이다
옛날에 투니버스 보다보면 가끔 진짜 좋은 노래가 흘러나왔었는데
이건 그 중에서도 제일 좋았던 곡
애니메이션은 안 봤다

 

 

 

 

너무 싫어 당신은 가만히 웃고만 있어도

당당하고 귀여운 느낌에 인기가 있지

너무 싫어 난 왜 느리고 바보같을까

아무도 날 더 이상 원하지 않아

 

머리 좋고 빈틈 없는 완벽한 당신은

나 같은 건 왠지 한심해 보이겠지

하지만 나 그대와 얘기해보고싶어 좋은 친구가 될 거라고 생각해

 

한 없이 부럽게만 느껴진 당신이

혼자서 어깨를 들썩이며 울고 있었지

 

그래 당신도 나와 똑같은 사람인걸

자신의 나약함에 고민하는걸

내가 조금만 용기가 있었다면

따뜻한 가슴으로 안아줄텐데

 

머리 좋고 빈틈 없는 완벽한 당신은

나 같은 건 왠지 한심해 보이겠지

하지만 나 그대와 얘기해보고 싶어

좋은 친구가 될 거라고 생각해

 

한 없이 부럽게만 느껴진 당신이

혼자서 어깨를 들석이며 울고 있었지

 

그래 당신도 나와 똑같은 사람인걸

자신의 나약함에 고민하는걸

내가 조금만 용기가 있었다면

따뜻한 가슴으로 안아줄텐데

 

그래 당신도 나와 똑같은 사람인걸

자신의 나약함에 고민하는걸

내가 조금만 용기가 있었다면

따듯한 가슴으로 안아줄텐데

 

그래 당신도 나와 똑같은 사람인걸

자신의 나약함에 고민하는걸

내가 조금만 용기가 있었다면

따듯한 가슴으로 안아줄텐데

 

 

 

 

끌어안고 싶어 (슈퍼갤즈 ED / LIVE Full Ver. Remaster) 정여진 온라인 콘서트 실황

들으면서 가사에 너무 몰입해서 그런지 눈물이 나올뻔했다
짱 좋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